2025학년도 신.편입생(학부, 대학원) 학생증 발급신청 계획을 다음과 같이 안내해드립니다.
- 신청기간 : 2025. 9. 2.(화) ~ 9. 12.(금)
- 신청방법 : 비대면 방식으로 신청- 스마트폰으로 검색창에 "영하나" 검색 또는 첨부파일의 QR코드 접속
- 준비사항 : 신분증(주민등록증/운전면허증), 증명사진, 학번
- 배부일정 : 2025. 10월 중 예정, ※ 대학별 신청에 따라 별도 안내
- 배부장소 : 약학대학 행정실(약학관 303호)
- 준비물 : 신분증 지참
- 유의사항 : 단기간 다수계좌(최근 20영업일 이내 요구불계좌 개설 이력 보유)는 비대면을 통한 계좌 개설이 제한 됨
- 기능안내 : 학내기능(도서관, 전자출결), 교통카드, 체크카드, 현금카드
- 기타사항 : 신입생 신청기간 이후부터는 비대면 신청은 가능하나 개인별 직접 방문수령(하나은행 온천장역지점)
2. 모바일(비금융) 학생증-내.외국인 모두 가능
- 발급기간 : 2025. 9. 1.(월) ~ (학적 생성 시 발 급 가능)
- 대상자 : 신.편입생 및 재학생 전체(타대학 교환 및 교류 학생은 수학 기간에 한함)
- 신청방법 : 부산대학교 스마트캠퍼스 앱 설치(본인인증) 실행 후 로그인(학번/비밀번호), 모바일 학생증 배너 확인 클릭, 모바일학생증 확인
- 기능안내 : 도서관, 건물출입관리시스템, 금정회관 1층 학생식당 천원의 아침밥 이용시 학생인증 등
기타 자세한 첨부파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