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학년도 2학기 대학원과정 수강교과목에 대한 수강취소(W) 신청기간을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수강취소를 희망하는 학생은 절차에 따라 수강교과목 취소신청을 하시기 바랍니다.
1. 대상 : 대학원생(타대 교류 대학원생 포함)
2. 기간 : 2024. 10. 7.(월) 09:00 ~ 10. 14.(월) 18:00
3. 대학원과정 수강취소 절차
- 학생지원시스템(web) - 로그인 - 수업 - 수강취소 - 정규학기 웹신청에서 수강취소신청서를 작성한 후 출력
- 수강취소신청서에 해당 교과목 담당교수 허가(날인or서명)를 받아 학생 소속 학과사무실에 2024. 10. 14.(월) 18:00까지 제출
(타대 교류 대학원생은 학사과로 제출)
4. 유의사항
- 수강취소 신청은 2과목 이내로 하고, 수강취소 후 잔여 수강신청학점이 최소 3학점 이상 되어야 함
- 수강취소를 신청한 학생은 10. 22.(화)부터 수강취소 결과를 확인하고 출력하여 보관해야 함
(이를 확인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불이익은 학생의 책임임)
- 졸업이수 학점/학기 등을 고려하여 수강취소 신청할 것(수강취소 후, 다른 과목을 추가로 수강신청 할 수 없음)
- 차등납부대상자의 경우, 수강취소에 따른 등록금 환불에 대한 사항은 재무과(051-510-1051)로 문의
기타 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을 참조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