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일
2024.10.02
수정일
2024.10.02
작성자
학과사무실
조회수
10

2024학년도 2학기 대학원과정 수강취소(W) 신청 안내

2024학년도 2학기 대학원과정 수강교과목에 대한 수강취소(W) 신청기간을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수강취소를 희망하는 학생은 절차에 따라 수강교과목 취소신청을 하시기 바랍니다.

 

1. 대상 : 대학원생(타대 교류 대학원생 포함)

 

2. 기간 : 2024. 10. 7.(월) 09:00 ~ 10. 14.(월) 18:00

 

3. 대학원과정 수강취소 절차

학생지원시스템(web) - 로그인 - 수업 - 수강취소 - 정규학기 웹신청에서 수강취소신청서를 작성한 후 출력

- 수강취소신청서에 해당 교과목 담당교수 허가(날인or서명)를 받아 학생 소속 학과사무실에 2024. 10. 14.(월) 18:00까지 제출

 (타대 교류 대학원생은 학사과로 제출)

 

4. 유의사항

- 수강취소 신청은 2과목 이내로 하고, 수강취소 후 잔여 수강신청학점이 최소 3학점 이상 되어야 함

- 수강취소를 신청한 학생은 10. 22.(화)부터 수강취소 결과를 확인하고 출력하여 보관해야 함

 (이를 확인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불이익은 학생의 책임임)

- 졸업이수 학점/학기 등을 고려하여 수강취소 신청할 것(수강취소 후, 다른 과목을 추가로 수강신청 할 수 없음)

- 차등납부대상자의 경우, 수강취소에 따른 등록금 환불에 대한 사항은 재무과(051-510-1051)로 문의

 

기타 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을 참조해주시기 바랍니다.

첨부파일